본문 바로가기

고전게임/PC

[고전게임] 창세기전3 파트2 (2019-03-20) 무설치 / 윈도우7, 윈도우10

  간만에 포스팅합니다. 블로그이다 보니 제 근황부터 설명드릴게욥 ㅋ (원치 않으시겠지만 내 맘~) 쇼핑몰 확장을 위해 샵플링()을 시작하려 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보통어려운게 아니여서 계속 헤메고있습니다... 지금까지도... 어찌되었든 포스팅을 오래동안 기다리시는분들이 있고해서 이번에는 창세기전3 파트2를 업로드 하고자 합니다. 많은분들이 기달리셨을것같네요 (없으려나..) 먼저 창세기전3 파트1은 일전에 공개해드렸습니다. (윈도우7,윈도우10) 모두 완벽 구동됩니다. by. 런처를 만들어주신 두기님 감사합니다. **!!** 


다시 본론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창세기전3 파트2는 창세기전 시리즈의 장대했던 대단원에 해당하는 작품입니다. 전작 창세기전3 첫 작품 창세기전 2를 잇는 연결고리의 작품으로서 양 작품간에 밀접한 연관을 가지고있습니다. 창세기전3 파트2의 배경은 스페이스(우주) 입니다. / 창세기전3 엔딩에서 미래로 출발한 살라딘 일행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창세기전3 파트2는 전작과 달리 캐릭터의 감정이나 심리 묘사를 비교적 세밀하게 다룬다는게 특징 입니다. 사실 이전 작품들은 대부분 캐릭터들을 전체적 흐름에 따라 묘사할 뿐 개인에 대한 이야기가 많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본작에서는 내면에 대한 심리묘사가 상당히 디테일합니다. / 성우진들이 심리묘사들을 독백으로 표현할때는 더욱 더 빠져들죠. 이 게임이 RPG인가? 하는 착각까지 들죠.


개인적으로는 이 게임을 워낙 어렸을적에 플레이해서 그런지 기억이 많지는 않지만, 각 영웅들마다 필살기 시전하는 장면이 기억에 남는 게임 중 하나 입니다. 영웅들의 필살기를 쓰면, 갑자기 화면에 영웅 일러스트가 슥~ 하고 크게 나타나곤, 성우의 멘트와 함께 필살기를 시전합니다. 이 부분을 보고있자면, 나도 모르게 탄성이 나오고 감동이 쓰나미처럼 몰려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게임의 최애 스토리를 뽑자면, 죠앙이 죽는 장면에서 크리스티앙과의 만남이 아닐까하네요.



* 게임 소개

소프트맥스 - 2000년 12월

 ◆창세기전 시리즈 최종편., ◆SRPG., ◆창세기전3 파트1 스토리를 그대로 이어감., ◆한국게임사상 성우 대거 참여., ◆케릭터간 감정표현에 집중을 두었음., ◆김형태 게임원화 대표작품. 

  

「창세기전3 파트1 포스팅 바로가기」


창세기전3 파트2.7z

genesis3part2_menual.zip

(윈도우7, 윈도우10 구동 테스트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