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히어로

[2017] 미이라 [소개 및 감상] 다시보기


1932년작 영화 미이라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유니벌스 스튜디오의 : 다크 유니버스의 첫 시작을 알리는 영화이다. 국내 유명한 1999년작 미이라와는 연관성이 전혀 없다 톰크루즈-주연 기자, 평론가, 관람객 모두 평점이 최하위 다크 유니버스의 처참한 시작이자 끝.! 톰크루즈까지 없었다면, 이 영화는 소리소문 없이 없어질영화였다.


정도 말이 나올정도로 재미가 없다. 특히나 해외 미국에서의 반응은 더욱 흥미롭다. 관객평을 팝콘 지수라 일컫는데 (팝콘을 뒤 엎을만큼의 지수) 49% 파콘지수가 나왔다는것이다. 최악의 영화와 TOP에 들어갔다는것이다. 결국 유니벌스 스튜디오는 다크 유니버스 프로젝트 자체를 취소하기에 이르렀다. 그렇다면 왜 이렇게 망하게되었는지, 살펴보자.



첫번째. 케릭터성 여주인공이 나타나 하는일이라곤, 처음부터 끝까지 민폐케릭터 영화를 진행하는 인물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특히나 주인공은 더 심하다. 미이라를 전혀 무서워하지도 않고 밑바닥 인생임에도 불구하고 어느순간 갑자기 정의편이 되어버린 설정.

>> ㅑ ~ 망했또.~

두번째. 개연성없는 스토리 여주인공이 초반에 나타나 보물을 '훔치지마' 라고 소리지르지만, 같이 보물을 도굴하러 들어간다. 그 뿐만이 아니다 주인공이 죽었는데, 안치실에서 벌떡일어났는데 사람들이 잠깐 놀라고 바로 밖으로 내보내준다. 이런 영화에도 불구하고 어느정도 흥행에 선방을 친다. 아무래도 톰크루즈 : 미이라의 소재가 큰 떡밥으로 작용했다고 생각된다. 돈주기는 아깝고 그렇다고 궁금하긴 하고 이런분들을 위해 프리타 블로그에서는 미이라를 공개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

유니벌스 스튜디오 '2017'
다크히어로 '미이라'
비밀번호 : 0226

◆유니벌스 스튜디오 최악의 실패작.

◆국내 유명한 1999년작 미이라 개연성 없다.

◆개연성 없는 스토리

◆팝콘지수 49%

◆기자 평론가 관객 점수 모두 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