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018] 영화 미쓰백 [소개 및 감상] 실화

평론가들에 평은 그리 좋치 않았지만, 관객들의 평가가 좋은 작품 이네요. 이 영화에 역주행이 이를 증명해주었네요.

아무래도 영화내내 이어지는 긴장감과, 인간적인 케릭터들이 그리고 현실적인 악역으로 갑갑하지 않은 내용들이 이영화에 질을 완성시켜 주었습니다. 영화가 개봉전에도 이미 영화에 대한 소개에서 80%이상 내용이 나와버렸습니다. 내용은 간단명료합니다. 



사회적 약자위치에 있는 여자가 불행이도 범죄자가 되고 그여자가 성인되서 그럭저럭 잘살고있는데 동네에서 자신의 어렸을적 모습과 비슷한 어린친구를 만나게되고 그 아이를 지키고싶어지는거죠.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건 그 여자는 아이를 결국에는 지키지 못한다는거죠. 그 여자를 사랑하는 사회적으로 위치가 있는 남자가 지키게 됩니다. 



처음에는 여자가 아이를 지키고 문제를 막 해결해 가면서, '정의는 살아있다' 이런식으로 흘러갔다면 아예 보지도 않았겠지만, 나름 현실적이여서 영화가 볼만했습니다. 뭐 물론 다 현실적이지는 않습니다. 아이에 양육권을 가지고있는 아버지가 동거녀와 함께 아이를 구타하는게 이 영화 바탕인데, 능력도 없는 남자가 동거녀가 있다는 사실 자체가 믿기지가 않더군요. 



물론 여자가 그 집에 뭐 주서먹을게 있어서 그런갑다 생각하는데, 아이를 구타하는 장면도 사실적이라기보다는 조금 오바하는것도 있구요. 쨋든 재미있지는 않지만 볼만한 영화였습니다. 비슷한 영화라면 '도가니'가 있겠네여 ~ 조금 독립영화 느낌도 나는 이 영화 추천합니다.


'미쓰백'

링크

비번 : 0226

영화도 무료로 감상하시고, 자주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