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히어로

[2018]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소개 및 감상]

앤트맨의 속편 앤트맨과 와스프 입니다. 마블 스튜디오의 2018년도 마지막 작품이기도 합니다. 앤트맨이 전반적으로 코믹이 늘고 긴장감이 줄어들었는데, 이는 인피티니워와 쿠키 영상의 암울함을 의식하고 의도한것으로 해석됩니다. 



북미 첫 언론 시사회에서는 호평을 쏟아졌습니다. 수 많은 마블 영화 중 여성 히어로 이름을 제목에 단 첫 영화인만큼 히어로로서 멋지게 활약하고, 앤트맨과 와스프가 히어로와 사이드킥이 아닌 서로 동등한 위치에서 파트너 쉽을 잘보여주었던 작품입니다. 또한 폭력성도 자극적이지 않았으며, 선정적인 장면 또한 없는 팝콘같은 영화입니다. 



특히나 1편에 유머코드를 그대로 잘 받아서, 1편과 정반대되는 연출등을 통해 관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한 영화기도 합니다. 반대로 스토리에대한 빈약함에 대해서 꼬집었는데, 등장인물들이 더 많이 늘어나고 액션의 무대도 넓어지면서 부녀 이야기, 고스트와 골리앗, 양자역학이라는 기술을 노리는 범죄조직등 이야기를 섞어서 풀어주는데 있어서는 방식이 산만하는 비판의 목소리가 있기도 합니다. 


그래도 빌런이 마지막에는 히어로 친구들과 친구까지되는 신선한 결말은 마블매니아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다음영화에 네뷸라처럼 히어로 진영으로 가담될것같은 부수러기를 흘렸습니다. 제작비는 1억 6200만 달러로, 마케팅비를 포함한 실제 손익분기점은 3억 4000만 달라로 발표됬습니다. 최종성적은 6억 2000만 달러로 마무리 됬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영화를 보면서 들었던 생각은 악당들이 조금 빈약함이 들어났다는점입니다. 하지만 긴장감이 덜한대신 그만큼 개그적인 요소가 가미되어서 그런지 지루하거나 하는 생각은 딱히 들지 않았습니다. 영화를 끝나기 무렵까지도 다음 장면이 기대되는 영화이기에 마블 마니아라면, 꼭 즐겨야하는 작품이 아닐까 하네요.


'앤트맨과 와스프'

링크

비번 : 1234

영화도 무료 감상하시고 자주 방문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