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018] 챔피언 [소개 및 감상] 부제 - 마동석 영화 추천

마동석 영화는 2018년도에 동네사람사람들, 성난황소, 챔피언 더불어 양산형 영화였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중에서도 필자가 꼽는 영화는 챔피언이 입니다. 당연히 대부분의 마동석 영화는 마동석이 이미 최강인걸 깔고 시작영화 대부분 입니다. 이 영화도 마찬가지 입니다. 하지만 한가지 다른점은 마동석이 상당히 순수 청년으로 등장합니다. 강한건 알겠는데 순수합니다. 그러면서 매번 사람들에게 이용당하기만 합니다. 이러한 모습을 보고있다면 영화에 흥미가 가기 시작합니다. 그러면서 마동석 배우의 또 다른 면모를 보게되죠. 영화를 보는 사람에게 그 배우의 다른 모습을 본다는것은 매우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영화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영화의 내용은 간단합니다. 주인공 '마크'는 어렸을적 미국으로 입양되어 길러졌습니다. 마크는 팔씨름에 반해 선수권 대회에 출현하게되고 10위라는 성적을 기록합니다. 하지만, 마크는 동양인이라는 누명을 쓰고 자격박탈을 당해 상처만 입은채 묵묵히 자신의 삶을 살아가죠. 그러던중 마크와 호형호제하는 진기라는 한국 친구가 팔씨름 국내 대회에 출연해 달라는 연락을 해왔고, 그의 부탁을 들어주고자 한국에 입국하게됩니다. 하지만, 마크의 진짜목적은 자신의 친모 찾는것이였죠. 자신의 친모가있는 곳을 찾아가지만, 그곳에는 모르는 여성이 자신의 동생이라며 오빠를 반갑게 맞이합니다. 그곳에서 자신이 몰랐던 가족애를 느끼며 '마크'는 즐거운 생활을 지내가는데..



여기까지가 줄거리 입니다.


내용 줄거리만 보시면 자극적인 요소가 없으며, 딱히 드라마틱한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후반부로 가시면 생각지도 못한 반전요소가 있고, 나름 팔씨름이라는 소재를 재미있게 꾸려 못볼만한 영화는 아니였습니다.


프리타에서는 영화를 리뷰만 하는것이 아니라 공개까지도 합니다. 

하단에 링크를 통해 즐겁게 영화를 즐겨보세요.


'챔피언'

링크

비밀번호 : 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