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018] 베놈 VENOM [소개 및 감상] 부제 - 소닉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첫작품

오늘 소개해드릴 영상은 스파이더맨의 악당 배놈입니다. 베놈은 2018년도 초반에 예고편으로 유명세를 펼쳤던 영화이기도 한대여; 영화가 개봉난 후 관객점수가 85%로 굉장히 높은편인데, 작품성은 상당히 저조합니다. 한마디로 소재의 흥행성은 뛰어나나 팝콘 무비로서의 재미는 어느정도 있는 영화라고들 말합니다. 그렇다면 베놈은 과연 어떤놈일까? 1984년에 첫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등장한 빌런 중 하나 입니다. 검은 스파이더맨이 모습에 심비오트 특유의 야만적인 간지가 어우러져 스파이더맨의 빌런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축에 들었다고하네요.



제가 어렸을적 베놈을 처음 접했을때는 오락실에서 접했었습니다. 가슴에 검은색 거미줄 모양에 베놈은 희안하게 스파이더맨의 기술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거대한 몸집의 착한놈인지 나쁜놈인지 구별하기 힘든 아우라가 있는 히어로였습니다. 기술 패턴도 스파이더맨과 같으나 데미지가 많이 들어가는 희안하게 매력적인 오락실 케릭터였죠. 그렇게 관심을 가지게된 베놈은 나중에 만화를 통해 더 자세히 알게되었습니다. 만화에서는 스파이더맨의 숙주가 되어 어느정도 활동하다 스파이더맨의 의지에 의해 떨어져 나가게 되고, 그 후에 1대, 2대, 3대 베놈이 탄생하게 된다 정도 ? 입니다. 1대 베놈 (에디 브록)만 기억할 뿐, 2대, 3대는 기억이 나지 않네요 어찌되었던 1대 베놈은 스파이더맨의 지속적으로 원한을 가지게됩니다.



그렇다면 베놈은 MCU(마블 시네마 유니버스)와 관련이 있을까?

전혀 없습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안에 속해 있다고는 하지만, 연계되지 않으므로, MCU영화에 등장하지 않는건 물론이거니와 이후 시리즈는 흥행여부를 봤을때 불투명합니다.


그래도 히어로물을 저 처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베놈의 영화는 꼭 보셔야겠죠?

하단에 링크를 통해 즐겁게 즐기세요. 참고로 저는 영화를 리뷰만하는것에 끝나지않고 직접 서버를 운영하여 공개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시고 자주 방문하세요.


'베놈'

링크

비밀번호 : 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