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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생각없이하루일상/다이어트

쿼터핏 다이어트 1일차 [30일][10kg 감량]

쿼터핏이란 ? 간단명료하게

파격적으로 15분간 운동하는 운동법


결혼 후 몸을 쓰지않고... 사무실에서 앉자서만 일하니

어느새인가 몸이 돼지가 되어가는게 스스로 느껴졌다.

그래서 큰 맘을 먹고 (젊은 시절로 되돌아가기 위해) 

다이어트 운동을 시작했다. 

어떤운동을 할까 고민하다가

나한테 맞는 운동 쿼터핏이란 운동을 선택했다. 

(일과 가정을 둘다 해결해야하는 나로선 시간이 없는관계로) 



하지만, 15분동안 운동하고 먹을껄 다 먹고하니

결국 제자리걸음이였다.


그래서 오늘은 다시한번 마음을 다잡고

운동을 시작해볼까 한다.


매일매일 먹는 양을 쓰고,

얼마나 운동했는지를 작성할생각이다.


목표는 한달안에 10kg감량

현재 몸무게는 180cm 86kg

목표 몸무게는 75kg

11kg정도 살을 내몸에서 배출할까 한다.


아자아자!

  • 안될듯... 2018.10.07 23: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운동에 대해 기본적인 공부를 하시는게 좋을듯.. 무턱되고 쿼터핏이나 크로스핏 한다고 다이어트가 되는것도 아님.

    기본적인 식습관과 부위별 체지방률을 보신 후 부위별로 운동하는게 효과적입니다. 쿼터핏이나 크로스핏 운동 종류와 방법이 다양하며,
    운동하시는 분의 근육상태에 따라 난이도도 바뀔것입니다.

    매일 운동 시작 / 운동 마무리 전에 런닝 30분 ~ 2시간 처음에는 강도를 조금씩 올려보시고 힘드시면 해당 강도에서 시간만 늘리는 식으로
    러닝 체지방률을 낮추는게 좋습니다. 필라테스나 요가와 같은 맨손체조 운동 지방분해에 큰 도움이 됩니다.

    어떤 부위를 지방을 태우고 슬림하게 만들지 벌크업할 것인지 운동방법에 따른 근육들의 발달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단순 다이어트는 런닝만 인터벌 강도만 조절해도 체지방률 8~13% 맞출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