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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생각없이하루일상/다이어트

쿼터핏 다이어트 4일차 [30일][10kg 감량]

식단

아침 : 주전부리

점심 : 된장찌개+밥

저녁 : 소주1병+물2리터


운동

오전 쿼터핏 고강도 운동 [약 15분]

오후 쿼터핏 고강도 운동 [약 15분]


금일

몸무게

180cm / 81.9kg


목표치 까지 -6.9kg


디데이 -23일


먹는양을 확 줄였으며, 현재 소식을 중심으로 하고있다.

아예 안먹는건 몸에 무리가 간다하여, 배부르지 않을정도로 먹고있는데

이것조차도 쉽지가 않다. 운동이 끝나고 임바디를 측정하였다.

체지방이 24%라고하니 뺼살은 참많다.

근력운동을 약 10분정도 한후 땀이 나기 시작하는 쯤에 +

고강도로 유산소를 해주면 살이 쭉쭉 빠진다고한다.


어제 저녁에 처음으로 포기하고싶다는 생각을하였다.

하지만, 절대 포기 하지 않을것이다.!

  • 안될듯... 2018.10.08 00: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단 식단부터가 문제가 있구요. 하루에 5번 정도로 식사 + 디저트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트레이너나 운동하는 곳부터 바꾸셔야 할 거 같네요. 기본적인 부분도 안 봐주는 트레이너인듯합니다.

    쿼티핏을 권한 것부터가 그냥 돈벌이로 수강생 모집하는데 눈탱이 맞으신듯.

    전문PT들은 개인상태를 분석해서 체계적으로 운동을 가르킵니다. 이런 상태면 곧 몸무게 요요현상이 맞이하실 거고
    잘 되어도 감량 정체상태가 올 것입니다.

    기본을 안가르쳐 주는 곳에서는 운동은 배우시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