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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생각없이하루일상/다이어트

쿼터핏 다이어트 2일차 [30일][10kg 감량]

식단 

아침 거름.

점심 거름.

저녁 미역국 / 밥 / 나물 / 각종 과일


운동

오전 쿼터핏 고강도 운동 [약15분]

자전거 150칼로리 [약30분]


금일

몸무게

180cm / 82.5kg

목표 75kg 

-7.5kg


디데이 -25일


어제 사무실에 있는 강사님과 내기를 하였다.

이 강사님은 기존에도 종합격투기로 아마추어 선수에 참가할정도로 

기량이 있으신분이다. 그래서 그런지 내가 다이어트를 해서 살을 뺸다고하니,

못뺀다고 장담하시는듯하며, 내기를 거셨다.

만약 10/1까지 75kg도달한다면, 현금 30만원을 주신다고하니

죽을 힘을다해서 빼서, 75kg에 도달해볼려고한다.


근 8년가량을 돼지로 살았지만, 마음만 먹으면 뺼수있다는걸 보여주고싶다.


  • 안될듯... 2018.10.07 23: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5분 고강도 운동이라도 절대 안빠짐.. 선수들이 체중감량하는 수분빼기로도 약 10KG 빼는데.
    15분으로는 어림도 없음. 수분은 일체 안 마시고 수분 날리는 운동을 해야하는데 쿼터로는 부족함.